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좋은하루~

일본 여행가요~


 일본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사카로  5박6일 이며 배를 타고  간답니다.

외국여행이 처음이고,일본어 아예 못하지만
일때문에 일본 출장이 잦은 언니와 같이 가는지라 별 걱정은 없답니다.
사실 실감도 안나요^^;;

일본 가면 꼭 해야하는게 뭐지? 

짧은 생각에 "라멘은 먹어줘야지!!" 했더니
언니의 얼굴이 어둡습니다. " 나랑 같이 먹기는 힘들꺼야....."  
'얼마나 맛이 없었길래...-.ㅜ;;'
 
아직까진 꼭 먹어 보겠다고 우겨대곤 있으나  혼자 먹는 라멘의 맛이 어떨지..걱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오사카에서 혼자 먹게될 라멘으로 짐작이 되는 사진입니다..

너...도대체 무슨 맛인게냣!!





어제는 큰 여행가방과 엄청 걸을것을 대비해서 편한 신발도 두켤레나 샀구요.
습도가 70%에 기온이 30도인것에 대비해 옷도 준비 되었구요.
여권 챙겼고....음  비상약도 챙겼구요..
앗! 디카도요.(디카가 너무 커서 가방이 더 무거워 지겠네요..)
음..그리고 뭐가 더 필요할지..

지금 시간이 새벽 1:50..
배는 오후1시까지 타야하고요..(항구까지는 집에서 30분거리에요^^)
잠도 안오고 짐만 쌌다 풀었다 할것 같네요.
아침에 되면 콩닥콩닥 설레임에 들뜨려나?
이렇게 담담하면 데려가주는 언니에게 예의가 아닌것 같기도 하공...ㅎㅎ

부담없이 따라 갈수 있는 기회가 있어 이렇게 나설수 있는게 큰 복 이네요.
잠은 안오지만 내일 화장할 제 얼굴을 위해 조금이라도 자두는 준비를 해야겠죠?

다녀온후 일본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서라도 사진을 많이 찍어야겠네요.
그리고 몇몇 분들을 위해 쇼핑도 좀 하고요..^^*

아...이글을 적다보니 조금씩 설레여 옵니다..(이 변덕..!!)
그럼 다음주 월요일에 찾아 뵐께요~ (블러그에요...^^;;)

건강히 다녀 오겠습니다~!!




'오늘은? 좋은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의 미신  (2) 2008.07.24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4) 2008.07.24
Oh~my love~ hedwig!!  (0) 2008.07.01
귀신을 보는 사람들..?  (10) 2008.06.23
레인코트  (3) 2008.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