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에피소드

아침에 일어나 생속에 블랙커피 한잔..-블랙커피 다이어트-

5시30분 기상..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후
평소에 비해 엄청 부지런해졌습니다.

음..밖을 보니 아직 깜깜..하네요..

습관적으로 주전자에 물을 채워 불에 올리고
컴퓨터를 켭니다.

밤새 다짱의 블로그에 무슨일은 없었나?
음..별일은 없었네요.

이내 물이 끓네요. 큰 머그잔에 제가 좋아하는
슈프리모커피 두스푼을 넣고 물 가득 채워
다시 책상에 앉았습니다.

다짱의 아침풍경..

               블랙커피 한잔으로 속을 비워요~


저는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블랙커피를 마셨습니다.

아는 분이 커피를 무지 좋아했는데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서 저도 그렇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취하는것 같고 심장이 많이 뛰더군요.
하지만 이내 모닝커피의 매력을 알게 되고 이젠 저도 아주 많이 즐기게 되었답니다.
하루에 3잔은 마시니까요.

어떤분은 블랙커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저도 초반엔 2.5kg정도 빠지는 경험을 했었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건 확실합니다.
저처럼 아침에 일어나 생속에 커피를 즐기시는게 건강에 어떨지 모르지만
변비엔 확실히 도움이 되더군요. 아침에 퉁퉁 부은것도 좀 가라않구요.

혹 다이어트를 하시고 계신다면 블랙커피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작고 이쁜 병에 조금 덜어다니면, 달고 맛난 음료들의 유혹에 빠지지 않을수 있어
간식을 줄일수 있고 거기에 간식비로 새는돈도 줄이고 중간중간 물도 자주 마셔주면
화장실 들낙날락 노페물도 많이 빼주거든요.

무엇보다 젤 맘에 드는점을 꼽으라면 아침에 속을 비울수있게 도와준다는점.이점이 최고죠.^^*

추운 겨울 아침 뜨거운 커피 한잔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아침을 향기롭게 시작하는건 어떠세요~

1001gpkHufXlmeaQl8fDjcm2zCM